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출시 시간:2024-04-17 22:04:15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438

핵심 팁:아 지 카,안전성능이 높은 승강기의 표준절상절무치조의 설계는 플랫폼이 지붕을 솟구치지 않도록 보장하였고 위치제한과 극한스위치는 시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하였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아

안전성능이 높은 승강기의 표준절상절무치조의 설계는 플랫폼이 지붕을 솟구치지 않도록 보장하였고 위치제한과 극한스위치는 시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하였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아 지 카문계부분: 강철구조로 구성된 페쇄식 또는 망상식플랫폼문 또는 층문시스템으로서 수동문과 자동문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개방식플랫폼에는 문을 설치하지 않는다.

알루미늄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합금 리프트를 창고에 두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리프트의 네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리프트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게 된다

아 네 즈 노이상의 몇 가지를 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수명이 연장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방면의 안전성도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음주 운전을 엄금하고,아 지 카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 불편함을 느껴도 진행 중인 고공 작업을 종료해야 한다.

드라이브: 드라이브는 승강플랫폼의 동력장치로서 두 전동기의 회전이 기둥을 따라 세로운동을 할수 있다.전동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갖추고 있어 전기가 끊길 때 드라이브를 기둥에 끼울 수 있다.모터 기어 장치가 기둥의 래크 위로 이동합니다.이밖에 매 드라이브마다 독립적인 원심식추락방지장치를 설치하여 의외의 상황에서 승강플랫폼이 가속하강할 때 기둥을 껴안을수 있으며 유압승강기는 시T플랫폼이 계속 아래로 추락하는것을 방지할수 있다.각 드라이브는 개의 가이드 휠로 구동되며 기둥을 따라 부드럽게 이동합니다.드라이브에 다양한 센서가 장착되어 위험한 상황에서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품질 지표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에서 어떤 방호 조치를 강화해야 합니까? 현재 각 업계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경제 사업의 발전에 편리를 가져왔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안전 중점은 설비 자체의 안전 계수와 방호 조치입니다. 이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안전 방호 조치와 부품 선택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우선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치가 완료되면 주변에 방호망을 설치해 화물이 떨어져 플랫폼 아래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둘째, 반드시 오르간 보호막을 설치하여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자가 승강기에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알루미늄 리프트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데, 너는 원인을 아니?이것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 정비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래에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월 승강대를 정비할 때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해야 한다.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마스트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 전반 기계는 량질의 고강도알루미니움제형재로 제조되고 마스트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적재량이 중대하고 안정성이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플랫폼면적이 넓으며 추진이 편리하여 극히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능력을 발휘할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연구 개발 방향, 기계의 위해는 운동 부품의 위해, 정지의 위해 및 기타 위해가 있다.

.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단단한 나사를 점검할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하는데 이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 수리가 완료된 후,아 지 카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반드시 설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 수리 기록 내에는 설비 점검 수리 날짜, 점검 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 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 수리 효과, 점검 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아 지 카고공작업플랫폼은 대형고공작업기계설비에 속하며 사용하는 과정에 만약 아무런 의문이 있으면 직접 우리 고공작업플랫폼 전문가에게 자문할수 있다. 정확한 사용과 정기적인 정비만이 고공작업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하고 안전성과 신뢰성을 증가시킬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일종의 다기능 고공 작업 설비로, 그것은 전동 유압 전동을 채용하여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 면이 크며, 안전하고 견고하게 고공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다.이동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일정 기간 사용 후 전체적인 점검과 유지보수가 필요하며, 이동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과 수리 주의사항을 소개한다.

고객은 먼저 작업의 높은 요구 사항이 얼마인지 제공할 수 있으며, 우리는 높은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설비를 추천할 것입니다.그리고 엘리베이터의 크기에 따라 쉽게 드나들 수 있는 설비를 선택한다.일반 모델의 일부 크기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지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아지카권하다뉴스 정보
아지카최근 소식